꿈해몽 모음들

여행가는 꿈의 의미를 알아보아요~여행 꿈해몽 모음~♡

divinei 2018. 2. 24. 18:41
728x90

해외 여행을 가는 꿈

돈이 들어오며 재물이 쌓이는 의미의 길몽


혼자 여행을 떠나는 꿈

애인이나 배우자와의 이별을 의미
 



여행 중 교통사고가 난 꿈

순조롭게 잘 진행 되던 일이

갑자기 중단되는 일이 생길수도 있는 의미


 기차 여행을 하는 꿈

결혼을 하게 되거나 실제로도

여행을 떠나게 되는 의미



가족과 함께 여행 가는 꿈

가족끼리의 다툼 ,가정 불화를 의미하는 꿈



유명한 곳을 여행가는 꿈

생활에 풍요와 안정이 찾아오고

좋은일이 가득한 의미

 

신혼 여행을 떠나는 꿈

가족들이 사이가 더욱 좋아지며

미혼자는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 꿈


수학 여행가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여러사람이 힘을 합쳐야 해결 되는것을 암시




잘 모르는 곳을 돌아다니는 여행 꿈

다른사람과 자신의 상황을 비교하며

생기는 불안한 마음이 표출되는 꿈

혹은 왕성한 호기심이 나타난 심리꿈




여행중 길거리에 앉아서 휴식을 하는 꿈

잘 풀리던 일이

문제가 생겨 중도 포기를 할 수도 있는 의미

 

차를 타고 떠나는 여행 꿈

신분상승 ,행운을 상징하는 길몽



잠수함을 타고 바다를 여행하는 꿈

학문과 진리를 깊게 탐구하게  되는 꿈


관광버스를 타고 여행가는꿈

출장,답사,여행, 견학을 할 일이 생기는 의미



자연 속으로 여행을 떠나는 꿈

여러 사람들과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는 꿈


여행을 하던 도중에 돌아온 꿈

진행 중이던 일이나 도중에 중단되는 의미



부모님이 여행을 가며 가족에게 손을 흔드는 꿈

부모님이 먼길을 떠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

여행 꿈해몽 영상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