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

통영 노랑통닭 순살3종세트 먹어본 후기~♡

divinei 2019. 5. 25. 14:24
728x90
야식으로 가족들과 노랑통닭 순살3종세트를

시켜먹었습니다.

순살3종세트 구성입니다.

후라이드는 따로 종이에 담겨와요~^^

치킨박스에는 양념과 간장 치킨이

 들어있습니다.

계훈 인생은 매콤하고 사랑은 달콤하게..

ㅋㅋ 재밌네요~^^

간장치킨 짭조름 달달하니 맛납니다.

양념은 별로 맵지는 않지만 마늘향이

많이 나요~

그래서 뭔가 더 요리같고 맛있네요~ㅎ

바삭바삭 잇몸이 아플정도로 바삭하고

고소한 후라이드 순살 치킨입니다.

후라이드도 참 맛있네요~~^^

양이 조금 적다 라는 느낌이 있었지만

대체로 괜찮았습니다.

3가지맛 모두 평균적으로 맛있었어요~

마니커 치킨너겟 텐...
이상으로 노랑통닭 순살3종세트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