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음

김나운 떡갈비 구매한 후기~♡

divinei 2019. 8. 24. 01:16
728x90
홈쇼핑에서 떡갈비 60장을 판매하길래

구매해 보았습니다.

아이스팩 4개와 30봉지가 왔습니다.

한봉지에 떡갈비 2장이 들어 있나봅니다.

방송에서 볼때 떡갈비가 굉장히 크고

 두툼해 보였는데..

만져보니까 생각보다 작아요~

국내산 고기와 국내산 야채 과일

국내산 벌꿀 연잎가루 천일염을 사용 하였습니다.

조리방법은 프라이팬에 기름 두른후

중불에서 3~4분간 뒤집어가며 구워드시면

된ㄷㅏ해요~ㅎㅎ

실제론 5분 이상 걸리던데~~^^;;

한봉지에 2개가 나란히 들어있어요.

적당한 사이즈에요~

방송에서 보던 느낌보단 크기와 두께가

작은 느낌이지만..뭐..괜찮습니다.ㅎㅎ

기름 살짝 중불과 약불 사이를 오가며

정성스레 구워줍니다.^^

오옷~~점점 맛있게 변해가고 있어요~♡

먹기좋게 잘라서 그릇에 소북히 담아주기~!!

옴뇸뇸~~맛있네요~^^

근데 조금 짠것 같아요~!!

많이 짜진 않지만 맛은 있지만

내입에는 좀 짜게 느껴졌어요~^^

그래도 밥과 함께 먹으니 간이 딱 좋네요~ㅎㅎ

[김나운 더 키친]...

이상으로 김나운 떡갈비 직접 구매하고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