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

통영맛집 치요남 치킨 패밀리두마리 반반반세트 먹어본 후기~♡

divinei 2019. 1. 14. 22:54
728x90
치킨을 먹어볼까하고 배달의 민족앱을

열어봤는데 처음보는 치킨집이 보여서

오늘은 새로운 도전을 해보았어요~^^

치요남치킨~

치킨과 요리의 만남의 줄임말이네요~ㅎㅎ

메뉴판보면 곱창,오돌뼈 닭갈비 떡볶이도

있었습니다~선택의 폭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제가 주문한건 패밀리두마리반반반

두마리의 치킨을 3가지맛을 고르는거였어요

치링클,간장,매운양념을 선택했답니다.

왼쪽 순으로 간장,매운양념,치링클입니다.

이벤트로 사진리뷰하면 서비스주신다고해서

치즈스틱으로 선택했습니다.

고소하니 맛있어요..

짠맛은 별로없고 고소함이 강하네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치링클~치즈가루가 많이 뿌려져있어서

아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특히 닭고기의 질이 좋았어요~~!!

육즙이 가득가득~♡

매운양념은 그냥 평범합니다.

별로안매운것 같아요..

간장치킨이 진짜 맛있어요..강추강추~!!

아버지도 간장치킨 드시더니

진짜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간장치킨이 짜지 않고 간이 딱~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치요남치킨은 짜지않아서

정말 좋았어요~^^

맛있는 치킨집을 알게되어 좋네요~^^

앞으로 자주 애용할것같아요~ㅎㅎ

CJ 고메 순살크리...

이상으로 통영맛집 치요남치킨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