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

통영 치킨맛집 맛젤치킨~ 불꾸미맛있게 먹어본 후기~♡

divinei 2019. 1. 23. 23:02
728x90
자주 시켜먹는 치킨집 중에 한곳~

바로 맛젤치킨입니다~♡

세가지맛을 선택할수 있는게 좋았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불꾸미맛있게 입니다.

구성은 후라이드+매운타이푼주꾸미+간장꽃게

가격은 21000원입니다.

꽃게를 아주~ 푸짐하게 넣어주셨어요~

주꾸미튀김도 양이 많네요~

서비스로 떡꼬치도 주셨어요~♡

맛젤치킨은 숙주나물 피클?도 주시는데

맛있어요~^^

바사삭~!!씹는식감이 좋은 미니미니한

꽃게~정말 맛있네요~!!

서비스 떡꼬치는 양념도 맛있고 쫄깃하고

아주 좋습니다.

짜지도 싱겁지도 않은 후라이드~

쭈꾸미 진짜 맛있어요~^^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어요~♡

매콤매콤 치킨도 괜찮았습니다.

2만천원이라는 가격대에 3가지 맛의 치킨

아주~만족스럽게 먹었네요~ㅎㅎ

다음번에는 다른맛도 먹어야겠어요~♡

이상으로 통영 치킨집 맛젤치킨

불꾸미맛있게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