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대로 담아

애드센스 2차 승인~!!(유튜브로 애드센스 가입한 경우는 방법이 다르다??)수정재업

divinei 2018. 2. 3. 00:1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ㅎ


거의 두달만에 애드센스 2차 승인이 났습니다.

조금전에 광고 승인 메일이 왔네요~♡


아직 광고는 안떴는데..

광고는 몇시간 뒤에 뜬다고 합니다.

현재 저의 블로그는  대략 100개 정도의 글과

하루 방문자300~500정도 입니다. 



이중에서 1000자이상 포스팅은 20개 정도 되거나 넘을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2차 승인이 너무 안나서

어제 인터넷을 뒤져보다가 

그동안 

내가 애드센스에 신청 했던 방식이 틀렸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유튜브로 애드센스를 가입했기에..

인터넷에 올라온 애드센스 가입방식으로 해서는 승인이 안났던것 같습니다.

어제 우연히 알게된 유튜브로 애드센스 가입한 사람이 2차승인 받는법을 알게 되었는데요..

혹시 저와 같은 분들이 계실까봐 글을 올려봅니다.





유튜브로 애드센스 가입후 2차 승인 받는법



애드센스의 (내 광고) 에서 [기타제품]으로 들어갑니다.


입력란에 자신의의 티스토리 주소


(http://ID.tistory.com)를 입력하시고 코드를 받습니다.


[티스토리]-[관리센터]-[HTML/CSS편집]에 들어가면 오른쪽에 html 소스가 보입니다.  


<head>  나 <meta> 태그 아래에  코드를 붙여주고 저장합니다.



그 다음으로는(내광고) 에 (URL 채널)에서 자신의 티스토리 주소를 등록합니다. 



실제로 자신이 사용중인 블로그 주소인지 알려주는 거라고 하네요.



내광고 의 광고단위로 들어가서 광고를 생성하고 승인을 기다리시면 끝입니다.




저는 어제 신청하고 하루만에 2차승인 받았습니다.



2달동안 잘못된 방식으로 애드센스 신청을 했지만 

제대로 된 방식으로 신청하니까하루만에 승인이 되었네요~♡



완전 기쁘네요..ㅎㅎ

애드고시 합격했습니다.




혹시 저와 같이 유튜브로 애드센스 승인 받으신 분들은 이방법을 쓰시길 바랍니다.



그럼 좋은하루 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