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

통영 돈까스 맛집 아찌 수제돈까스 먹어본 후기~♡

divinei 2019. 11. 14. 15:54
728x90
출출한 오후 배달 음식으로 돈까스를 선택~!!

처음 주문해보는 아찌 돈까스 입니다.

주문메뉴는 아찌수제돈까스 2장 11000원

우동 14000원 입니다.

당일 만든 돈까스만 판매한다고 해요~~!!

맛이 기대 됩니다~^^

우동은 정말 기본 우동이에요~ㅎㅎ

그래도 면발에 간이 잘 배어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네요~^^

돈까스 2장이 소복히 담겨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여요~♡


양배추 샐러드~

무난하고 괜찮은 맛이었던 돈까스 소스

피클 단무지

직접 담그신다는 깍두기

돈까스가  처음 입에 넣고 느낀점은

우아 ~!! '돈까스가 겉은 바삭한데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 였습니다.

돈까스  고기 질이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입속에서 녹는 듯한 부드러움이네요~

돈까스가 기대이상 맛있었던  집이었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고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돈까스는 아주 만족~!!

돈까스 소스와 우동은 괜찮은 맛~^^

[고래몰] 고구마치...

이상으로 통영 맛집 아찌 수제돈까스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