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리뷰

통영 고로케 빵집~160도 먹어본 후기~♡

divinei 2019. 12. 17. 19:01
728x90

배달의 민족 앱에서 빵도 배달 시킬수 있더라구요~

사람들 후기 보고 유명한 빵집이라고 하길래

주문한 고로케 빵집 160도 입니다.

 

 

미니찹쌀5개 야채고로케 소세지고로케 찹쌀꽈배기

햄버거 팥도넛 슈크림고로케 배달팁 1000원

토탈 15500원에 주문 했네요~~ㅎㅎ

 

 

 

고로케 종류는 종이박스에

 

 

미니찹쌀과 꽈배기는 비닐에 담아 왔습니다.

 

 

고로케 빵사이에 패티와 채썬 양배추 와 양파

케찹마요 소스가 있네요~

추억의 분식집 햄버거 맛 입니다.ㅎㅎ

 

 

튀긴것은 언제나 맛있죠~

맛있었던 햄버거

 

 

꽈배기와 미니찹살 도 맛있었습니다.

 

 

 

박스에 들어있는 고로케 봉지에는 이렇게 이름을

적어주셔서 쉽게 골라서 먹을수 있었네요~^^

생도넛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서비스는 언제나 감사합니다~♡

 

 

야채고로케 맛있습니다.

다만 속이 가득차 있었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밀보리빵 고로케를 좋아하는데

크기도 더 크고 속이 완전 빽빽하게 차 있어서

하나먹고 나면 든든한데.. 이건 조금 아쉽네요~

 

 

소세지빵 ..보이는게 다 이더라구요

빵과 소세지 끝 ㅠ 근데 가격은 2000원;;

다음번엔 소세지빵은 안먹는걸로~~

 

 

피자고로케 맛있어요~♡ 아주 맛있었어요~!!

아~야채 고로케도 그렇고 피자 고로케도

내용물이 허전하네요~ㅠ

속이 꽉 찬 고로케가 먹고싶다능~~

두개 ..먹어도 배가 안불러..ㅠ

 

 

 

쫀득한 팥빵~같이 먹은 가족들이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슈크림코로케

바삭한 고로케 빵에 슈크림 붕어빵 맛 입니다.

그래서 맛있습니다.ㅎㅎ

이번이 두번째 주문이었는데

처음에는 랜덤박스로 주문해서 주시는데로

먹었고 이번에는 선택해서 먹어봤는데..

랜덤박스가 더 좋은것 같기도 하고~ㅎㅎ

이상으로 160도 코로케 빵집

먹어본 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